다음세대

SEONGMIN CHURCH

아기학교

성민교회 아기학교


아기가 자라며 강하여지고 지혜가 충만하며 하나님의 은혜가 그의 위에 있더라 (눅2:40)

엄마와 함께하는 아기학교

예배대상
18~48개월 유아와 보호자
예배시간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30분~12시
예배기간
전반기 8주 / 후반기 8주

아빠와 함께하는 아기학교

예배대상
18~48개월 유아와 보호자
예배시간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30분~12시
예배기간
전반기 4주 / 후반기 4주

아기학교란?

아기의 첫 사회생활을 엄마가 도우며 엄마와 함께 하나님 말씀을 배우는 주간 교회학교 유아프로그램입니다.
1. 아기학교는 아이 중심의 학교입니다.

신체, 음악, 미술활동 등 다양한 경험으로 기쁨과 사랑을 배워갑니다.

2. 아기학교는 엄마(보호자)와 함께 합니다.

부모의 역할을 보다 잘 하도록 배우며 아이가 혼자 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아기학교는 하나님 사랑이 가득합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아이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서로서로 체험하며 하나님의 아이로 자라가도록 기도합니다.

아기랑

아기학교는 아이가 중심이 되는 학교입니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추어진 신체활동, 음악활동, 미술활동, 언어 인지활동 등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처음하는 사회생활이라서 모든 것이 서투른 아이이지만 다양한 경험과 만남을 통하여 기쁨을 누리며 세상을 배워가는 아이들이 있기에 아기학교는 언제나 행복합니다.

“너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라 하나님의 사랑 안에 믿음 뿌리 내리고주의 뜻대로 주의 뜻대로 항상 살리라.”

엄마랑

아기학교는 엄마와 함께 활동하는 학교입니다.
엄마는 아기학교를 통하여 부모역할을 보다 잘하도록 배우며 아이가 혼자 설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연습하게 됩니다.
엄마는 아이와 함께 활동하면서 자녀를 객관적으로 살펴보고 개인차를 인해하며 아이의 강점들을 찾고 약점을 격려하며 기도하게 됩니다.
이렇게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통하여 아이의 친구로, 교사로서의 모습으로 성장하는 엄마가 있기에 아기학교는 언제나 행복합니다.

하나님이랑

아기학교는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한 학교입니다. 하나님은 아이들의 눈으로, 코로, 귀와 입과, 손과 발, 온 몸의 감각과 마음으로 만나주십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아이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배우고 나누면서 하나님의 아이로 자라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찬양과 기도로 성장하는 아이와 엄마와 가정이 있기에 아기학교는 언제나 행복합니다.

“아기학교에서 받는 가장 큰 선물은 하나님의 크신 사랑입니다.”

“ 지역 주민 누구나 환영합니다! ^^ ”

문의: 성민교회: (02) 837-0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