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개

SEONGMIN CHURCH

교회4대비전

01

하나님을 경험하는 교회

개인이든 교회이든 최고로 중요한 일은 하나님을 알고 믿는 것입니다. 그 하나님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성민교회는 예배를 통해 은혜로우시고 선하신 하나님을 경험하는 것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 영적 경험이 자신도 살리고 가정도 살리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도 살린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경험이 세상을 이기는 가장 강력함 힘이 됨을 믿습니다.

02

신앙의 유산을 물려주는 교회

성민교회는 늘 다음세대를 품고 기도합니다. 다음세대가 다른 세대가 되지 않도록 진심을 다해 그들의 신앙생활을 두고 간구합니다. 재산을 물려주는 것보다 신앙을 물려주는 것이 가장 귀한 유산임을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들의 시대속에 이들이 하나님께 붙잡힌 바 된 위대한 리더로 사용되도록 교육에 힘쓰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하나님의 비전을 심어주기에 최선을 다합니다.

03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

사랑은 사랑하기 전까지는 사랑이 아님을 압니다. 사랑이 없는 교회는 비어 있는 우물과 같고 화음이 맞지 않는 합창대와 같습니다. 말로만의 사랑으로 풍성한 교회가 되지 않도록 구체적인 나눔과 베품을 위하여 섬기는 일에 앞장을 서려고 힘쓰는 교회입니다. 규모는 작지만 그 사랑의 영향력은 큰 교회를 지향합니다.

04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교회

사람에게 있는 절대 포기하지 못하는 욕심이 나의 나라를 세우는 것입니다. 그 욕망은 쉽게 사라지지 않고 극복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래서 성민교회는 내 안에도, 내 가정에도 그리고 교회안에서부터 하나님나라가 세워지며 확장되도록 선교에 대한 비전을 늘 품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이 열방의 구원임을 알기에 그 비전이 이루어지도록 선교의 현장으로 달려가며 안디옥교회처럼 그런 센터의 역할도 감당하려고 힘씁니다. 나의 나라가 아니라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는 것이 우리의 꿈이기 때문입니다.